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와 효율적 진료관리 기능으로 높은 만족도 나타내

동물병원 진료차트 플러스벳(대표 김평섭)이 지난 9월 28일~29일 진행된 ‘2024 추계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 참가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플러스벳은 부스를 방문한 수의사와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데모체험 신청 시 네이버페이 1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효율적인 진료 관리 기능을 직접 경험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수의사들의 진료 환경을 혁신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는 플러스벳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으로 진료기록 관리, 예약 시스템, 고객 관리 등을 한 곳에서 제공한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 플러스벳은 데이터 보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기술 지원을 통해 수의사들의 실제 요구를 반영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평섭 대표는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수의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플러스벳이 계속해서 수의사의 진료환경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4 추계 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는 수의사들의 임상 기술 향상 및 소통을 위해 △내과 △외과 △피부과 △재활 △임상병리 △고양이 △안과 △초음파 실습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진행됐다. 특히 미국과 호주의 전문 수의사들이 참여해 해외 수의학 트렌드를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