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P동물의료센터(대표원장 최이돈)가 설립한 글로벌 수의학 교육기관 V-ACADEMY가 임상수의사들의 실전 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 교육과정 ‘임상수의사 프라임 코스 제2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5개 파트별 총 52강
V-ACADEMY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임상수의사 프라임 코스는 지난해보다 2강 더 늘어난 총 52강으로 △진료 공통·임상병리 △내과 △외과 △영상 △내분비·종양·응급 등 총 5개 파트로 세분화해 더욱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하는 데 주력했다.
풍부한 경력의 검증된 강사진
올해 역시 풍부한 임상 경력과 국제 학술지 게재 이력을 가진 검증된 강사진들이 강의에 나설 예정으로 오프라인 강의의 강점을 살려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 과정과 오프라인 네트워킹을 강화했다.
또한 단순한 이론 교육을 넘어 실제 임상 현장에서 즉시 활용할 수 있는 실무 중심의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V-ACADEMY 운영을 맡은 김종인(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원장은 “이번 ‘임상수의사 프라임 코스 제2기’는 이전 기수에서 수강생들의 만족도와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기획했다”면서 “수강생들이 필요에 따라 관심 분야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분야별로 세분화해 구성했으니 많은 수의사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학습해 지식과 소양을 넓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트별 수강 신청 가능
‘임상수의사 프라임 코스 제2기’는 오는 4월 3일(목) 개강해 9월 29일(월)까지 매주 월, 목 오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2월 24일(월)부터 V-ACADEMY 홈페이지(www.v-academy.co.kr)에서 할 수 있다. 3월 10일(월)까지 2주간 얼리버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2기 코스는 파트별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 페이지는 추후 오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