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의사 중심의 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대표 오이세)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토탈케어 브랜드 펫생각(대표 신성민)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펫생각은 앞서 한국동물병원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반려동물 영양 밸런스 개선을 위한 공동 연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코벳과의 협약을 통해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고, 동물병원을 통해 보호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첫 성과로 코벳은 펫생각의 투약 보조제 ‘이지하이드 트릿’을 동물병원에 선보였다. ‘이지하이드 트릿’은 기존 투약 보조제의 단점을 개선해 기호성을 높였으며, 쉽게 급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보호자의 손에 약이 묻지 않도록 설계했으며, 개별 포장으로 보관의 편의성까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오이세 대표는 “펫생각의 ‘이지하이드 트릿’은 가루약을 먹이기 어려워하는 보호자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동물병원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펫생각과 함께 반려동물과 보호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개발하고, 동물병원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성민 대표는 “이번 코벳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코벳과 함께 수의사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연구하고 개발할 것”이라면서 “반려동물의 하루하루가 더욱 의미 있고 건강한 날들로 채워질 수 있도록 행복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