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우리동물병원(원장 윤병국)과 메디코펫(대표 윤병국)이 ‘가족을 지켜주세요’ 유기동물 보호소 기부 행사를 통해 지난 2월 18일 안성 평강공주보호소에 700만 원 상당의 관절 영양제 ‘닥터조인트’를 기부했다.
청담우리동물병원이 매년 진행 중인 ‘가족을 지켜주세요’ 기부 행사는 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인식 변화를 목적으로 블랙핑크 제니, 배우 유연석 등 청담우리동물병원을 다니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기부한 ‘닥터조인트’는 슬개골 탈구 수술 5,000 케이스 이상의 집도 경험을 가진 윤병국 원장이 포뮬러한 반려동물 관절건강 기능성 제품으로 2019년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보호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관절의 구성성분인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과 통증 및 염증 감소에 효과적인 초록입홍합, 홍화씨오일로 이뤄져 있어 뛰어난 판매량을 자랑한다.
한편 메디코펫은 오는 4월 청담닥터스랩 사료 2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음식 알러지를 줄여주는 가수분해 단일단백질 사료로 알러지에 민감한 견종에게 효과적이며, 부드러운 반건조 소프트 식감으로 치아가 좋지 않은 노령견들의 기력 회복에 좋고, 전연령에 걸쳐 급여 가능한 기능성 사료다.
또한 동물병원 전용 습식 처방식 ‘프라임 포켓 밀’ 시리즈 4종이 미니 캔 스타일로 출시된다. 습식 처방사료로서 주식으로 급여 가능하며, 약 처방 시 복약지도로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이포알러지 콘셉트로 가수분해 오리를 비롯해 연어, 닭고기 등을 사용해 신장질환이 있는 반려동물에게 식욕 증진 효과는 물론 음식 알러지 감소에 도움이 되는 가수분해 단백질 처방 습식 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