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락토밀크프로틴으로 소화 흡수율↑

반려동물 프리미엄 케어 브랜드 슈퍼벳이 출시한 액상사료 ‘슈퍼벳 리퀴드잇’이 뛰어난 기호성과 기력 회복 효과로 인기몰이 하고 있다.
‘슈퍼벳 리퀴드잇’은 열량, 영양소, 단백질까지 모두 한 끼 식사에 맞춘 액상사료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최적의 비율로 배합설계했다.
유당을 완전히 제거한 동물성 단백질원인 디락토밀크프로틴을 사용해 높은 소화 흡수율 영양 설계를 갖췄으며, Enterococcus faecalis 균주를 특수 열처리 가공해 고농축한 기능성 소재 유산균인 EC-12 열처리 유산균이 반려동물의 장건강 및 면역조절에 도움을 준다.
또한 1팩당 230Kcal로 소량으로도 열량이 충분하고, 정확한 나트륨 수치를 산정해 신장 관리까지 생각한 저염식 액상사료다.
노령견의 식사 대용 연명치료 처방식 역할도 가능하고, 수술 후 회복이 필요하거나 기력 저하 또는 구강 통증, 음수량이 부족한 반려동물에게 효과적이다.
슈퍼벳은 “‘슈퍼벳 리퀴드잇’은 부드러운 묽은 액상사료로 높은 소화 흡수율과 동물병원 내 모든 피딩 튜브에 적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면서 “국내 반려동물 액상식품 전문 시설에서 제조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슈퍼벳 홈페이지(superv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