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카스’ 건사료 구매 중량 10% 적립 기부 방식... 고양이 보호단체 ‘나비야 사랑해’ 전달 예정
한국마즈(유)(대표 이두호)가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과 9월 9일 ‘한국 고양이의 날’을 맞아 고양이 보호를 위한 사료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몰리스, 롯데마트 콜리올리,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매장에서 소비자가 ‘위스카스’ 건사료를 구매하면 해당 판매 중량의 10%를 적립해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된 사료는 고양이 보호단체 ‘나비야사랑해’로 전달해 유기묘 보호 및 관련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조성민 이사는 “한국마즈는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위스카스’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과 함께 의미 있는 선행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위스카스’는 글로벌 식품기업 마즈(Mars)의 반려묘 전문 브랜드로 1958년 첫 출시된 이래 현재까지 전 세계 반려묘 보호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월썸(WALTHAM) 펫케어 연구소의 50년 연구를 바탕으로 주식 파우치 및 건사료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에서는 한국마즈를 통해 유통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개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