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조에티스(대표 박성준)가 반려견의 골관절염 통증 관리를 위한 혁신 치료제 ‘리브렐라(Librela)’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6일(토)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9월 7일(일) 서울 콘래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국내 수의사 대상으로 최신 통증 완화 패러다임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심포지엄은 ‘리브렐라’가 제시하는 새로운 통증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과 임상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강의는 수의 통증 및 외과 분야 최고 권위자인 B. Duncan X. Lascelles(미국 NCSU 수의과대학) 석좌교수와 강병재(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교수가 연자로 나선다.
첫 번째 세션은 B. Duncan X. Lascelles 교수가 ‘골관절염 통증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제로 최신 통증 연구와 진화된 치료 접근법을 소개, 자신의 ‘리브렐라’ 임상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B. Duncan X. Lascelles 교수는 DACVS, DECVS 등 다양한 국제 전문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강병재 교수가 ‘골관절염 치료의 최신 동향과 임상 적용’을 주제로 실제 임상 사례를 기반으로 골관절염의 최신 치료 동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심포지엄은 한국조에티스의 비전인 ‘For animals. For health. For you.’를 실현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반려견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조에티스의 지속적인 노력을 상징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조에티스 관계자는 “골관절염 통증 관리의 혁신적인 치료제인 ‘리브렐라’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심포지엄인 만큼 새로운 통증 완화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석을 원하는 수의사는 사전 등록이 필수다.
등록은 QR코드 또는 사이트(smartregister.co.kr/conference/e_librela202509)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운영사무국(02-3409-9532~6)으로 전화하면 된다.



